본문 바로가기

루크박의 라이프/맛집

부평 홍대개미에 다녀왔다/부평 맛집 문화의거리 맛집 연어덮밥 부평 가볼만한곳

반응형

 

 

부평 문화의거리 맛집인 홍대개미에 다녀왔다
요즘은 통합포인트로 많이 하는거같음
다 자주 가는 곳들인데 5퍼적립이라니..
외식을 할 수 밖에 없게 만드넹 ㅎㅎ

 

 

메뉴판이다 가장 유명한건 아무래도 스테이크덮밥 이지만
요새 유명한 대창덮밥과 연어덮밥을 주문햇다

 

 

당연히 맥주도 ㅎㅎ

 

 

당연히 맛있는 음식에 맥주가 빠지면 신들이 노하신다
하지만 작은병을 주니 참고하시길..

 

 

무난한 밑반찬

 

 

가장먼저 나온 연어덮밥 사케동
와... 뱃상과 등살을 절반씩 주는데
빨리 먹고싶다 설롐 막

 

 

가까이에서 한컷
회전이 빨라 비리지도않고 맛있다 연어 진짜 넘좋 ㅜㅜ

 

 

바로 나온 대창덮밥
아무래도 대창은 단가가 쌔기때문에 많이는 못주지만
버섯과 고추를 더 넣어주어 밥먹음에 있어 부족함이 적도록 하연듯
놓자마자 숯불간장향이 우와아.

 

 

연어덮밥부터 한입
와.. 설명이 굳이 필요할까 싶다
부드러운 연어와 달짝지근한 밥 완벽한 하모니지

 

 

부들부들 기름기 작렬하는 연어뱃살도.. 행복하다

 

 

대창도 잡냄새없이
질기지않고 갈비양념은 쓴듯 완전 밥안주
만족감 가득한 식사였다

 

 

부족해서 추가한 연어
역시나 맛있게 냠냐므


 

 

완전 깔끔히 비웟다
맛있게 잘 먹었다

위치는 부평 문화의거리 육쌈냉면위 2층에 위치한다

구독해주시면 감사합니다

반응형